![]() | ||
11월 22일 출시 이후, Xbox One을 구입한 팬들이 게임과 엔터테인먼트를 결합한 Xbox One의 all-in-one 시스템으로 게임, TV, 애플리케이션 등을 즐기는데 투자한 시간은 총 8천 300만 시간 이상이다.
마이크로소프트의 Xbox 관련 마케팅 및 전략 담당 부사장인 유스프 메흐디(Yusuf Mehdi)는 '마이크로소프트는 Xbox 팬들의 긍정적인 반응에 항상 감동받고 영광스럽게 생각하며, 전 세계 가정에 200만 대 이상의 Xbox One이 판매돼 매우 기쁘다. Xbox One은 출시된 13개 국가에서 수요량이 공급량을 초과하고 있는 상태이며 대부분 매장에서 매진되고 있다'라며, '특히 우리는 많은 소비자들이 Xbox Live를 통해서 다양한 게임과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게 됐다는 것에 매우 만족스럽게 생각한다. Xbox Live에서는 현재까지 1백만 건 이상의 콘텐츠가 다운로드 됐다'라고 말했다.</p>
![]() | ||
Xbox One은 디지털 주거환경의 중심으로, 최고의 게임을 비롯해 음악, 라이브 TV, 스카이프, 스포츠, 운동 등을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음성으로 접속할 수 있다. Xbox One은 10개의 독점 게임과 22개의 기대작, 그리고 유투브(YouTube), 넷플릭스(Netflix), 훌루 플러스(Hulu Plus)와 그 밖에 수 많은 엔터테인먼트 앱을 제공한다. Xbox One의 팬들은 이번 홀리데이 시즌에 최고의 엔터테인먼트와 게임을 즐길 수 있다.</p> <p>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p>
하루만에 100만대 불티...'PS4' 부활 신호탄 쏘나
엑스박스원도 PS4처럼 하루만에 100만대 '콘솔 부활'
MS, '송종국과 함께하는 축구교실'로 온기 나눠
나만의 Xbox 동물원 '주 타이쿤' 최신작 왔다!
하복 기술, '어쎄신 크리드 4'에 생명 불어넣다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박람회장 발칵'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등장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