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용석, 김희애 실제 성격 폭로'
김희애 실제 성격이 화제다.
지난 12일 방송된 JTBC '썰전'에서는 tvN '꽃보다 누나'의 성공 요인에 관한 이야기 중 김희애 실제 성격이 언급됐다.
'꽃보다 누나' 성공 요인인 캐스팅의 성공 중 이미연 씨와 김희애 씨가 최고의 캐스팅이었다는 이야기가 나오자 이윤석은 "남자들은 김희애를 모두 호평하지만 여자들은 가식적이라고 하더라"라며 상반된 분위기를 전했다.
이에 강용석은 "김희애 씨는 제가 십몇 년 전부터 워낙 잘 아니까"라며 김희애와의 친분을 공개해 출연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강용석은 "학부형 모임으로 애들 두 살 때부터 그 집 애들 둘이랑 저희 애들 둘이 나이가 똑같다"고 밝혔다.
강용석은 "같이 태국 여행도 가고 여행을 여러 번 다녔는데 방송 모습이 실제 그 모습이다. 앉아서 천리만리 내다보는 스타일이라고 할까"라며 김희애의 실제 성격을 언급했다.
이어 강용석은 김희애 실제 성격에 관해 "굉장히 차분하고 굉장히 합리적이고 되게 현명하다"며 "'꽃보다 누나'에 나오는 모습이 있는 그대로의 모습이어서 하나도 가식적이라고 생각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강용석의 김희애 실제 성격 공개에 네티즌들은 "김희애 실제 성격도 저런데 얼굴까지 예쁘다니", "'꽃누나' 모습이 김희애 실제 성격이라니", "강용석 김희애 의외의 친분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박람회장 발칵'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등장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