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피엠 모나코는 1982년 모나코에서 탄생한 브랜드로 전 세계 46개국에 진출, 800개 이상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300여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프랑스를 중심으로 유럽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다. 에이피엠 모나코 코리아(대표이사 김원숙)는 국내 영업 및 본격적인 브랜드 마케팅 활동을 위한 분야별 전문 경영진을 구성했다.
![](http://www.hankyung.com/photo/201312/2013121725327_01.8160260.1.jpg)
에이피엠 모나코는 모나코의 시크함과 남부 프랑스의 평화로운 지중해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섬세하고 화려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실버와 9캐럿 골드 소재의 합리적인 가격대 제품부터 다이아몬드, 사파이어, 루비 등 천연 보석의 프리미엄 제품까지 폭넓은 라인을 갖추고 있다. 특히, 트렌디함와 자유로움에 초점을 맞춰 매월 테마에 맞는 독창적인 컬렉션을 발표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모든 컬렉션은 일 년 한시적으로만 판매되는 리미티드 디자인이다.
에이피엠 모나코는 일반적인 본딩 방식의 액세서리 공법이 아닌 마이크로 파베 세팅(Micro pave setting)의 하이 앤드 주얼리 제조 기법의 100% 핸드 메이드 주얼리 브랜드다. 또한, 에이피엠 모나코만의 유니크한 향과 컨셉별 음악 등 오감을 만족시키는 감성 마케팅을 추구한다. 고객들은 향수의 도시인 그라스(Grasse)에서 에이피엠 모나코만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향수인 ‘미아(mia)’를 컬렉션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에이피엠 모나코 코리아의 김원숙 대표는 “국내 패션 주얼리 시장은 매우 역동적이고 도전적인 시장이다. 성공적인 에이피엠 모나코 코리아 공식 출범을 위해 많은 준비를 해온 만큼 기대가 크다”며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스타일의 주얼리를 통해 에이피엠 모나코만의 새로운 트렌드로 패션 주얼리 시장을 이끄는데 힘쓸 것이다”라고 말했다.
대표 브랜드 사이트(www.apm.mc)를 통해 다양한 제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재 제주관광공사(JTO) 지정면세점, 아시아나항공 기내면세점, 신라면세점 인터넷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경닷컴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
▶'박람회장 발칵'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등장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미인주'만 골라 잡는 주식계의 진정한 카사노바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