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피엠 모나코 코리아’ 공식 출범…패션 주얼리 시장 이끈다

입력 2013-12-17 16:32  

모나코의 프리미엄 패션 주얼리 브랜드 에이피엠 모나코(apm MONACO)가 국내 패션 주얼리 시장에 공식적인 도전장을 내밀었다.

에이피엠 모나코는 1982년 모나코에서 탄생한 브랜드로 전 세계 46개국에 진출, 800개 이상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300여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프랑스를 중심으로 유럽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다. 에이피엠 모나코 코리아(대표이사 김원숙)는 국내 영업 및 본격적인 브랜드 마케팅 활동을 위한 분야별 전문 경영진을 구성했다.


에이피엠 모나코는 모나코의 시크함과 남부 프랑스의 평화로운 지중해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섬세하고 화려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실버와 9캐럿 골드 소재의 합리적인 가격대 제품부터 다이아몬드, 사파이어, 루비 등 천연 보석의 프리미엄 제품까지 폭넓은 라인을 갖추고 있다. 특히, 트렌디함와 자유로움에 초점을 맞춰 매월 테마에 맞는 독창적인 컬렉션을 발표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모든 컬렉션은 일 년 한시적으로만 판매되는 리미티드 디자인이다.

에이피엠 모나코는 일반적인 본딩 방식의 액세서리 공법이 아닌 마이크로 파베 세팅(Micro pave setting)의 하이 앤드 주얼리 제조 기법의 100% 핸드 메이드 주얼리 브랜드다. 또한, 에이피엠 모나코만의 유니크한 향과 컨셉별 음악 등 오감을 만족시키는 감성 마케팅을 추구한다. 고객들은 향수의 도시인 그라스(Grasse)에서 에이피엠 모나코만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향수인 ‘미아(mia)’를 컬렉션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에이피엠 모나코 코리아의 김원숙 대표는 “국내 패션 주얼리 시장은 매우 역동적이고 도전적인 시장이다. 성공적인 에이피엠 모나코 코리아 공식 출범을 위해 많은 준비를 해온 만큼 기대가 크다”며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스타일의 주얼리를 통해 에이피엠 모나코만의 새로운 트렌드로 패션 주얼리 시장을 이끄는데 힘쓸 것이다”라고 말했다.

대표 브랜드 사이트(www.apm.mc)를 통해 다양한 제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재 제주관광공사(JTO) 지정면세점, 아시아나항공 기내면세점, 신라면세점 인터넷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경닷컴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





▶'박람회장 발칵'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등장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미인주'만 골라 잡는 주식계의 진정한 카사노바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