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올해 히트상품 뷰티·패션 천하…아이오페 화장품 1위

입력 2013-12-18 09:38  


올해도 어김없이 뷰티와 패션이 홈쇼핑 히트상품을 휩쓸었다.

18일 롯데홈쇼핑에 따르면 올 한해 주문 수량을 기준으로 가장 많이 팔린 상품을 집계한 결과 뷰티·패션 브랜드가 1위부터 10위까지 모두 싹쓸이한 것으로 나타났다.

1위는 ‘아이오페’ 화장품이 선정됐다. ‘아이오페’ 화장품은 정통 기초 화장품의 확고한 브랜드 인지도를 바탕으로 크림 및 기초 화장품 최다 구성 등 실속 혜택을 앞세운 롯데홈쇼핑만의 차별화 전략을 통해 총 43만개나 판매 되었다.

2위는 ‘신장경’ 의류, 3위는 ‘피에르가르뎅’ 잡화가 각각 순위에 올랐다. 4위 ‘메쎄’ 잡화, 5위 ‘닉스’ 의류, 6위 ‘화숙리’ 의류, 7위 ‘뻬띠앙뜨’ 의류, 8위 ‘베리떼’ 화장품, 9위 ‘푸마’ 언더웨어, 10위 ‘페클로젯’ 의류 순으로 뒤를 이었다.

올해 히트상품을 카테고리별로 살펴보면 롯데홈쇼핑에서 단독으로 운영하고 있는 패션 브랜드가 강세를 보였다. ‘신장경’(2위), ‘화숙리’(6위), ‘뻬띠앙뜨’(7위), ‘페클로젯’(10위)까지 총 4개의 단독 브랜드가 10위 안에 들었다. 유명 디자이너인 신장경(신장경), 이화숙(화숙리), 김종월(뻬띠앙뜨)의 브랜드를 롯데홈쇼핑 단독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 것이 히트 상품으로 선정된 비결이다.


롯데홈쇼핑 TV영업본부 이동영 상무는 “최근 외모가 능력이자 자기관리 척도로 인식되면서 나이보다 젊고 아름다움을 유지하려는 주부 고객들의 심리로 인해 뷰티·패션 상품이 강세를 보였다”며 “롯데홈쇼핑은 차별화되고 경쟁력 있는 뷰티·패션 상품을 적극 선보여 고객의 니즈를 선도하는 홈쇼핑으로 더욱 거듭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박람회장 발칵'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등장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미인주'만 골라 잡는 주식계의 진정한 카사노바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