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의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쁘띠첼이 ‘생크림 커스터드 푸딩’ 출시를 기념해 ‘메리 핑크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생크림 커스터드 푸딩은 쁘띠첼 스윗푸딩 4종 중 가장 마지막으로 선보이는 푸딩으로 온라인 상에서는 이미 ‘전설의 푸딩’으로 알려지며 소비자들의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제품이다.
쁘띠첼 메리 핑크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쁘띠첼 페이스북(www.facebook.com/petitzel)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게시물에 ‘올해 크리스마스를 함께 보내고 싶은 친구’를 소환해 댓글로 남기면, 생크림 커스터드 푸딩의 컬러를 담은 ‘메리 핑크 박스’에 담긴 갖가지 선물이 증정된다.
그랜드 하얏트 호텔의 주니어 스위트룸 숙박권을 비롯해 뷔페권, 헤어 메이크업 이용권, 생크림 커스터드 푸딩 등 친구들과 달콤한 파티를 보낼 수 있는 경품들이 준비돼 있다. 쁘띠첼의 메리 핑크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내년 1월 2일까지 응모할 수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쁘띠첼 스윗푸딩 생크림 커스터드 푸딩은 생크림을 넣어 만들어 더욱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을 자랑한다. 쁘띠첼 스윗푸딩은 생크림 커스터드 푸딩을 비롯해 밀크 커스터드 푸딩, 로열 커스터드 푸딩, 레어치즈 푸딩 총 4종이 판매 중이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박람회장 발칵'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등장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미인주'만 골라 잡는 주식계의 진정한 카사노바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