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PR] 울트라HD TV CF 첫 공개, 화려한 드레스의 미녀는?

입력 2013-12-23 08:46  


LG전자가 2014년 대형 스포츠 이벤트를 앞두고 공격적인 마케팅을 예고하는 울트라HD TV 신규 CF를 선보였다.

LG전자(066570, 대표 具本俊, www.lge.co.kr)는 울트라 HD의 뛰어난 화질이 2D 해상도뿐만 아니라 3D까지 더욱 선명해 졌음을 부각한 ‘LG 울트라 HD TV’의 신규 TV CF를 온에어했다고 밝혔다.

2014년 대형 스포츠 이벤트를 앞두고 메이저 브랜드들의 TV시장 전쟁이 예견되는 가운데 그 중심에는 울트라HD TV가 있다. 기존 풀 HD 대비 4배 높은 해상도와 초대형 화면으로 기존 TV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몰입감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해 줄 수 있게 된 것이다. LG전자는 이 광고를 통해 울트라HD급 제품 구매의 선택기준을 분명히 해주고자 하고 있다.

이번 광고는 헝가리에서 촬영했으며, 60초 동안 정지된 3D 화면을 지속적으로 이동하며 몰입감을 높여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장면마다 독특한 의상과 사물들, 등장 인물들의 표정 등 찰나의 장면을 포착해 디테일한 화질과 자연스러운 색감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그 여행이 끝나는 클라이맥스에서 화려한 색감과 디테일의 드레스를 입은 여인의 강렬한 움직임으로 지금까지 3D화면이었음을 알려주며 시청자들에게 반전의 즐거움을 주고 있다.

LG전자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LG울트라HD TV의 뛰어난 화질 및 색감과 4배 더 선명한 3D의 몰입감을 생생하게 표현하여 고객의 시선을 사로잡고자 노력했다” 며 “LG TV의 기술적 우수성을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람회장 발칵'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등장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미인주'만 골라 잡는 주식계의 진정한 카사노바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