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오늘이 오길 바랬잖아. 은은히 날 감싸줬잖아. 조용히 내 손 잡았잖아 불을 꺼줘~”
손담비의 세 번째 디지털 싱글 ‘레드 캔들(Red Candle)’이 23일 공개됐다.
샤이니의 종현이 작사, 작곡뿐만 아니라 보컬 디렉팅까지 직접 참여해 화제가 된 손담비의 세 번째 디지털 싱글은 23일 정오 멜론, 벅스, 엠넷 등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 되었다.
손담비가 이제껏 시도 하지 않았던 신선한 스타일의 곡으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손담비의 음악성을 선보이기 위해 특별히 준비 한 곡이다. 그동안 손담비가 보여주지 못했던 보컬 리스트로서의 새로운 가능성을 선보이기 위해 특별히 준비한 곡이기도 하다.
레드 캔들’은 보사노바 곡으로 손담비 특유의 음색이 어우러져 신비로움을 더했다. 손담비는 몽환적이고 섹시한 목소리로 쉽게 녹아 내리고 약한 바람에도 꺼지는 향초의 불안함을 사랑에 빠져 설렘과 불안을 동시에 가지게 된 마음에 빗댄 가사를 소화해냈다.
손담비 레드 캔들 음원 공개 후 네티즌들은 “담비언니 이런 목소리가 좋음“, “곡 정말 좋네요 손담비씨 보컬도 잘 어울려요”, “후렴구가 진짜 좋네요”, “손담비와 샤이니 종현 조합 너무 좋네요!!” 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손담비는 2014년부터 활동을 본격화 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정일우, 야외촬영 중 한파에 대처하는 방법 공개!
▶ '감격시대' 진세연, 화려한 무대 위에서…'시선집중'
▶ 조성하 아내 “결혼 후, 헤어지면 좌절될 것 같아서…”
▶ 엑소 ‘슈퍼히트’ 촬영장 방문…돈스파이크에 의리 지켜
▶ [포토] 이진, 양손으로 은근한 '소두' 자랑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