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럭키박스의 돌풍! “뭐가 들어있을지 모르쟈냐~”

입력 2013-12-30 11:15  


[서혜민 기자] 2013년 한 해 동안 럭키박스가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파격적으로 할인된 가격에 어떤 상품이 들어있을지 예측할 수 없는 복불복 재미가 더해진 럭키박스는 받는 이를 더욱 설레게 한 아이템이었다.

럭키박스는 화장품 브랜드에서부터 패션 브랜드에 이르기까지 종류 또한 다양해 소비자들의 구매 욕구와 궁금증을 자극했다. 또한 구매 금액을 능가하는 ‘대박 상품’이 들어있을지도 모른다는 기대감에 럭키박스를 몇 개씩 구매하는 소비자가 있었을 정도다.

작년 한해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았던 럭키박스는 어떤 것들이 있었을까. 그리고 2014년에도 럭키박스의 인기는 계속될 수 있을까.


남성 화장품 브랜드 랩 시리즈에서는 2백만원 상당의 클럽메드 여행 상품권, 에르메네질도 제냐 넥타이, 여행용 가방, 랩 시리즈 정품 등으로 구성된 특별한 럭키박스를 선보였다. 자사의 제품 뿐만 아니라 남성들이 필요로 하는 제품들로 럭키박스를 구성해 더욱 눈길을 끌었다.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는 럭키 홀리데이 박스를 출시해 구매 금액의 일부를 기부하며 착한 소비를 지원하는 ‘리얼굿박스’에 참여했다. 구성 품목은 에스쁘아 제품과 패션 소품으로 립스틱, 아이섀도, 아이펜슬 3종, 브러쉬, 파우치 등이다.


비쉬는 크리스마스에 맞춰 럭키 박스를 선보였다. 프랑스에서 공수해온 비쉬 크리스마스 틴박스 안에는 비쉬 노트, 비쉬 샘플 키트, 비쉬 베스트셀러 정품 등의 풍성한 선물을 구성해 받는 이를 즐겁게 했다.

슈즈 브랜드 핏플랍은 고객 감사 이벤트로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럭키박스를 뽑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부츠 및 스니커즈 등의 다양한 제품을 받아 볼 수 있는 당첨권을 넣어 상품 소진될 때까지 진행했다.


많은 럭키박스 행사들이 끝났지만 12월30일까지 럭키박스 행사를 진행하는 브랜드도 있다. 비타민크림으로 유명한 데이셀 화장품이 바로 그것이다. 

5종의 비타민크림이 각각 담겨 있어 일명 ‘비타민 박스’라고도 불리는 데이셀의 럭키박스는 최고 55%의 할인혜택으로 받아볼 수 있다. 비타민크림 외에도 다양한 화장품이 담겨 있어 연말연시 선물로도 제격이다.

비타민크림 5종은 각각의 기능과 효능에 맞추어 피부 타입에 따라 관리가 가능한 똑똑한 크림이다. 또한 식약처의 기능성 인증과 더불어 한국콜마의 특허기술이 적용된 제품이기에 더욱 주목 받는 것.


닥터비타 비타민크림 A는 주름 개선과 피부 탄력에 좋고 닥터비타 비타민크림 B는 트러블이 났을 때 사용해 주는 기능성 제품이다. 닥터비타 비타민크림 C는 순수 미타민이 10% 함유되어 있어 미백에 좋다.

다크서클 개선과 피부의 수분 공급을 원한다면 닥터비타 비타민크림 E가 효과적이며 비타민크림 AC는 미백과 주름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다. 비타민크림에는 색소와 파라벤이 함유돼 있지 않아 민감한 피부에도 무리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렇듯 피부 타입에 따라 선택이 가능한 비타민크림이 들어있는 럭키박스라면 겨울철 매끈한 피부도 문제없다. 피부에 행운을 가져다주는 럭키박스로 2014년에는 더 예뻐지자.
(사진제공: 데이셀, w스타뉴스 DB, 비쉬, 에스쁘아, 랩시리즈, 핏플랍)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건조한 겨울, 여배우의 바디관리 비법
▶ 미모를 잃지 않는 ‘꽃누나’ 여배우들의 품격 있는 피부 유지비결은?
▶ 클라라 몸매, 너무 ‘완벽한’ 이유
▶ 응답하라 1994 “나레기 키스 부러워?” 필살 소개팅 뷰티 TIP
▶ 연말파티룩 고민? 문제는 군살! 확실하게 빼는 ‘2주 다이어트’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