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starnews.hankyung.com/wstardata/images/photo/201312/924f183a6b3dd13a53e2a5b0c58b4df1.jpg)
[연예팀] 개그맨 정형돈이 수상소감에서 방송인 사오리를 언급해 눈길을 끌고 있다.
12월29일 서울 여의도 MBC에서 ‘2013 MBC 연예대상’이 진행된 가운데, 정형돈은 지드래곤과 함께 ‘베스트 커플상’을 수상해 많은 이들의 환호를 받았다.
이례적인 남남커플 수상에 정형돈은 “탈 줄 알았다. 특히 윤후와 송지아에게 미안하다”고 밝혔고, 과거 ‘우리 결혼했어요’ 출연 당시를 떠올리며 “지드래곤과 뜨거운 사랑을 이어갈 수 있게 해준 전 부인 태연, 그리고 사오리에게 감사하다”고 말해 함께한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정형돈의 수상소감 중간쯤에 깜짝 등장한 지드래곤은 “정말 이 상을 정말 받는구나”라는 소감과 “형수님께 죄송하다”는 말로 또 한 번 사람들을 폭소케 했다.
이러한 정형돈의 ‘2013MBC 연예대상’ 베스트 커플상 수상 소감에 네티즌들은 “정형돈, 솔직히 사오리랑 태연이랑은 엄청 싸웠는데” “사오리, 태연보다 지드래곤이랑 더 잘 어울리는 불편한 진실” “사오리 지금 뭐하려나?”라는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정형돈은 사오리, 소녀시대 태연과 과거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가상부부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사진출처: ‘2013 MBC 연예대상’ 중계 영상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동호 근황, 기섭과 여전한 우정 입증 “사랑한다”
▶ 이효리-다이나믹듀오, 섹시+화끈 콜라보 무대 ‘눈길’
▶ 최수종 루머심경 “괜찮다고 넘기려 해도 아이들이…”
▶ 유연석, 신촌 하숙집서 눈물콧물 흘리며 찍은 마지막 한 컷
▶ 공유 결혼관에 네티즌들 “연예계 4대 공공재…독거하세요” 폭소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