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출시된 '하이카다이렉트 운전자보험'은 순수 보장성 상품으로 보험기간은 1년과 3년 두 가지로 구성돼 있다. 담보 가입금액과 가입자 범위에 따라서 '경제형·기본형·고급형'과 '남자개인형·여자개인형·부부형'으로 나뉜다.
보험료는 3년 만기 상품에 경제형으로 가입 시 남성개인형의 경우는 월 9870원, 부부가 함께 보장 받는 부부형의 경우엔 월 1만6600원 수준이다. 이를 일시납 조건으로 가입할 경우에는 보험료가 9.7% 정도 더 저렴해진다고 회사 관계자는 설명했다.
월 1만원 수준의 보험료로 교통사고 법률 비용 및 교통상해뿐만 아니라 일반상해까지 포함한 12가지 담보를 폭넓게 보장하고, 고객 편의성을 고려해 초회보험료 뿐만 아니라 분납보험료(12회납·36회납)까지 모두 신용카드로 결제가 가능하도록 했다고 전했다.
또한 신상품 출시 기념으로 운전자보험료 산출을 받아보거나 전화상담을 예약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014명에게 1만원 주유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보험료 산출 및 상담예약 이벤트 응모는 2월28일까지 하이카다이렉트 콜센터(전화 1577-1001)와 홈페이지(www.hicardirect.com) 등을 통해서 가능하다. 당첨자는 3월17일 하이카다이렉트 홈페이지를 통해서 발표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오정민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