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 어디가' 송지아 남자친구이자 프로야구 LG 트윈스 김선우의 아들인 김정훈이 드디어 모습을 드러냈다.
오는 5일 방송되는 MBC '일밤-아빠 어디가'의 예고편에 이종혁의 아내이자 준수의 엄마인 최은애와 송지아 남자친구 김정훈의 모습이 공개되었다.
앞서 송지아는 '아빠 어디가' 친구특집에서 김정훈을 여행에 초대했으나 거절당했다. 하지만 이번 '가족의 밤' 특집에 송지아 남자친구 김정훈이 함께 하게 된 것.
김정훈은 야구선수 김선우의 아들이자 2PM 준호의 사촌 동생으로 알려져 있다. 이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더욱 커지고 있다.
한편 지난 연말 두산 베어스를 떠나 LG 트윈스로 이적한 김선우는 지난 3일 신년 하례식에서 LG 선수로 첫 선을 보였다. 김선우는 이 자리에서 ”새로 태어나고 싶어서 LG로 왔다. 그동안의 김선우는 없다”며 새로운 출발에 대한 각오를 밝혔다. 특히 다른 팀이 아닌 LG를 선택한 이유로 같은 “가족 때문”이라고 밝혔다.
누리꾼들은 송지아 남자친구 김정훈 공개에 "김선우 아들하고 송종국 딸 같이 다니는 저 유치원 대박일듯" "송지아 남자친구, 김선우 선수까지 나오면 재밌겠다" “송지아 남자친구, 2PM 준호랑 사촌지간이었구나” "지아, 후는 어떻게 되는 거니"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