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업들의 사상초유 대규모 투자에 따른 풍부한 임대수요로 평택이 계속되는 호황을 누리고 있다.
특히 평택 포승국가 산업단지에 위치한 ‘평택 스마트빌 듀오’가 3차분양에서도 높은 분양성적을 내고 있어 화제다. 포승국가산업단지는 270여개의 기업체들이 유입되어 약 2만여명의 근로자들이 상주하고 있으며 이러한 풍부한 배후수요는 임대사업의 천혜의 요소로 자리 잡고 있다.
하지만 완벽한 것은 입지뿐만이 아니란 것을 입증이라도 하듯 2013년 하반기 한경주거문화대상에서 ‘평택 스마트빌 듀오’가 도시형생활주택부문 대상을 차지하며 뛰어난 설계와 실용적이고 깔끔한 인테리어에 찬사를 받았다.
총 959세대 전세대 풀옵션 제공, 틀에 박힌 평면적 설계를 벗어난 혁신적인 알파룸 구조를 도입했으며 빌트인 하나하나의 배치에도 신경을 써 공간활용도를 높였다. 건축자재는 KCC, 이건창호, 한샘가구로 최고급자재를 사용했고 더불어 빌트인은 삼성전자제품으로 구성하여 주거공간의 품격과 실용성을 더하였다.
더욱이 투자자들의 입맛을 맞춰주는 합리적인 분양가 책정으로 3.3㎡당 500만원대, 실투자 2천만원대의 소액투자로 12%라는 높은 예상수익률을 보이고 있어 많은 투자자들의 뜨거운 관심대상이 되고 있다. 이에 디지틀조선일보에서 주관, 국회산업통상자원위원회·산업통상자원부에서 지원하는 2013년 대한민국 올해를 빛낸 히트상품에 선정이 될 만큼 뛰어난 성과를 보였다.
분양문의 1877-5533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