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팀] 슬로우 코스메틱 브랜드 카오리온이 ‘물물물 캠페인’을 진행한다.
겨울철 부족한 피부 수분을 보충하려면 하루에 2L의 물을 마시는 것이 좋다. 하루 권장량인 1.5L에서 2L가량 물을 매일 마셔주면 수분보충에 도움이 되며 피부미용과 혈액순환에 좋다는 연구결과가 있다. 하지만 평소에 2L에 달하는 물을 챙겨 마시기는 쉽지 않다.
이에 카오리온은 1월9일부터 1월31일까지 맑은 물 마시기 캠페인을 진행하며 겨울철 수분보충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있다. 외적으로는 수분크림으로 피부 보습에 집중하고 내적으로는 물을 많이 마셔 겨울철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충분히 보충해주자는 취지다.
<!--StartFragment-->
<P class=0 style="TEXT-AUTOSPACE: ; mso-pagination: none; mso-padding-alt: 0pt 0pt 0pt 0pt">■물물물 캠페인 코칭 하나. 건강하게 물 마시려면? ‘24시간’ 안에! 음주 후 필수
건강하게 물 마시는 방법으로 2L이상의 물을 24시간 안에 마시는 것을 권장한다. 특히 음주 후 남아있는 알코올과 노폐물을 배출하기 위해 음주한 다음날 2L 이상 물을 마시길 적극 추천하고 있다.
■물물물 캠페인 코칭 둘. 하루 2L 양을 지키는 습관
알면서도 마시기 힘든 물을 언제나 곁에 두고 습관처럼 마시길 권한다. 항상 시선이 머무는 곳에 물병을 두고 시간대 마다 조금씩 자주 마시는 게 좋다는 설명이다. 꾸준히 수분크림을 발라주면서 물마시는 습관을 길러 하루에 2L 물마시기를 성공한다면 탱탱한 피부결을 보유할 수 있는 것이다.
이에 ‘물물물 캠페인’의 일환으로 카오리온의 LTE V3 수분크림 라인을 구매시 소비자들의 맑은 물 마시기를 돕는 BPA FREE 향균 물병을 증정할 예정이다.
카오리온의 LTE V3 수분크림 라인은 흔적, 캡슐, 쫀득, 광채의 4종으로 히알루론산 성분 중 최상급으로 평가받는 ‘동결건조 히알루론산’을 다량 함유하여 흡수 및 보온효과를 극대화했다.
물(정제수)대신 순수 달팽이 점액 추출물과 청정자연수가 함유되어 있으며 아마존 생명의 나무 바바수 오일이 강한 보습을 유지해 준다.
(사진제공: 카오리온)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신년 다이어트 다짐 “올해도 말로만?”
▶ 조선미녀삼총사 제작발표회 속 여배우 입술 대결
▶ 시상식 여배우 메이크업 “비결이 뭐야?”
▶ 여자에게 사랑받는 남자들의 공통점
▶ 다이어트 안 해도 살 빼는 방법이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