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www.lotte.com)이 10일부터 14일까지 단 5일간 'No.1 수분 크림' 브랜드 키엘의 새로운 수분 크림인 ‘울트라 훼이셜 크림 인텐스 하이드레이션’을 단독, 선판매 한다.
‘울트라 훼이셜 크림 인텐스 하이드레이션’은 건조한 피부에 깊숙이 빈틈없이 강력한 보습을 제공해 피부 속 당김까지 해결해준다. 요즘 같은 겨울철, 칼바람과 낮아진 기온으로 인한 건조하고 지친 피부에 적합한 수분크림이다.
키엘의 ‘울트라 훼이셜 크림 인텐스 하이드레이션(50ml)’ 정식 출시일인 1월 17일보다 약 10일 가량 앞서 롯데닷컴에서만 만날 수 있다. 판매가는 4만1000원이며, 배송비는 무료다.
롯데닷컴 백화점팀 정수연MD는 “수분크림으로 유명한 키엘에서 건조한 피부를 위해 고안한 울트라 훼이셜 인텐스 크림 하이드레이션 을 롯데닷컴에서 정식 출시일보다 10일 앞서 공개하게 됐다”며 "겨울철 건조해진 피부를 위한 기초 보습관리 제품으로 뷰티 마니아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롯데닷컴에서는 10일부터 13일까지 롯데카드로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의 롯데포인트 적립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모바일앱에서 롯데카드로 10만원 이상 구매시 최대 5%의 L포인트가 추가적립된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