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starnews.hankyung.com/wstardata/images/photo/201401/babf0b5dbda6065f988693599631eb4c.jpg)
[연예팀] 엠블랙 지오가 뮤지컬 ‘서편제’에 캐스팅 됐다.
1월14일 뮤지컬 ‘서편제’ 측은 “창작뮤지컬 ‘서편제’가 올 3월, 2년 만에 다시 돌아온다”며 새로운 배우진을 소개했다.
앞서 뮤지컬 ‘서편제’는 동명의 소설 원작을 토대로 어린 송화와 동호가 어른이 되고 유봉과 갈등을 빚으며 이별과 만남을 겪는 과정을 뮤지컬로 재탄생시킨 작품이다.
뛰어난 작품성과 배우들의 열연으로 2010년 한국뮤지컬대상 8개 부문 노미네이트와 여우신인상(차지연)을 비롯해 2011년 제 5회 더뮤지컬어워즈 5관왕, 2012년 예그린 어워드 4관왕을 차지한 바 있다.
또한 2014년 ‘서편제’에는 두 번의 공연에 걸쳐 검증된 배우들과 신선한 목소리를 낼 새로운 배우들이 캐스팅돼 기대를 더한다.
소리를 위해 모든 것을 바치며, 동호에 대한 애정을 평생 간직하는 송화 역은 초연부터 함께한 소리꾼 이자람과 배우 차지연이 다시 맡았으며, 배우 장은아가 새롭게 투입됐다.
또한 아버지 유봉에 반발해 자신의 소리를 찾아나서는 동호는 마이클리, 송용진, 지오가 맡는다.
진정한 소리에 대한 갈망으로 결국은 송화의 눈을 멀게 하는 비정한 아버지 유봉 역할은 배우 서범석과 양준모가 다시 맡아 열연한다.
지오 ‘서편제’ 출연 소식에 네티즌들은 “지오 서편제 출연이라니 기대만발” “지오 서편제 나온다니 정말 궁금해요” “지오 서편제에서도 실력발휘 하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샘해밍턴 일침 “모피 안 돼! 똑같은 살인자 된다”
▶ 유승준 해명 “한국이 그리운 건 사실…하지만 울진 않았다”
▶ 비, 에이핑크에 호감 “걸그룹 중 가장 예뻐” 김태희 반응은?
▶ 홍진호 차유람 열애설 “여전히 오빠 동생사이로…신경 안 써”
▶ 곽도원 열애 고백, 손하트 날리며 당당히 고백…현장 분위기는?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