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평범한 소셜네트워크 서비스에 지친 이용자들에게 희소식이 될 만한 어플이 등장했다.</p> <p>글로벌 마케팅 업체로 잘 알려진 넥스문(대표 문두현)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개발사로의 사업 확장 및 첫 프로젝트인 신개념 통합 SNS 어플 '시타미' (CITAME)의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금) 밝혔다.</p> <p>사용자들은 '시타미'의 트렌디한 피드 탭을 통해서 실시간으로 다양한 사람들과 자유롭게 의견을 주고받을 수 있으며, 자신만의 개인 블로그 공간에서는 여러 인앱 활동 및 '업적 시스템'을 통해 습득한 뱃지 관리 및 나만의 글 등 각종 히스토리를 관리할 수 있다.</p> <p>또한 장미 아이템을 활용하여 선물 및 현금으로의 환급이 가능한 '앱테크 기능'이 마련되어 있어 이용자의 어플 내 활동 범위에 따라 재테크를 할 수 있는 쏠쏠한 재미를 얻을 수 있다.</p> <p>이와 함께 마음에 드는 이성에게 외모 이외에도 어필할 수 있는 '보이스 매칭', 원하는 연령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연령별 매칭'과 같은 '소셜 데이팅 기능'이 더해져 여타 소셜 어플을 넘어선 신개념 통합 서비스를 제공한다.</p> <p>시타미는 공식 홈페이지(WWW.CITA-ME.COM)를 통해 SNS 어플 최초로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하며 사전 등록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 노트3, 맥북에어,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p> <p>넥스문 문두현 대표는 '시타미는 기존 SNS 어플과는 차별화된 기능으로 페이스북과 카카오스토리 와는 색다른 재미를 줄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서비스 초기부터 이용자의 요구를 적극 반영해 더욱 발전된 서비스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p> <p>'시타미'의 사전 등록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CIT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p>
<p>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p>
넥스문, 중남미 공략 위해 엘살바도르 지사설립
넥스문, '게임 광고도 디자인 시대'
넥스문 '어플 다운로드 수보다 평점이 성패 좌우'
'롤 나가' '도타2' 중남미 AOS 시장 싹쓸이 왜?
문두현 대표 '인니서 50% 블랙베리, 추락 중'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