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에프엑스 크리스탈 내추럴 화보가 공개됐다.
최근 라이프스타일 크리에이터 매거진 ‘더 셀러브리티’는 작년 12월 인기리에 종영된 SBS 드라마 ‘상속자들’에서 완벽한 연기돌로 변신해 ‘신 스틸러’라는 수식어를 얻은 f(x)의 멤버 크리스탈과 함께한 화보와 인터뷰 일부를 공개했다.
‘혼자 있어 좋은 날’이라는 컨셉의 화보에서 크리스탈은 자연스럽게 헝클어진 머리, 내추럴한 누드 메이크업으로 편안한 포즈를 구사하며 묘한 매력을 뿜어내고 있다.
크리스탈은 소파에 엎드려 자연스럽게 포즈를 취하고, 침대 위에서 춤을 추고, 계단에 걸터앉는 등 자연스러운 일상의 모습을 마치 영화 스틸 컷처럼 연출했다.
화보 촬영과 함께 이어진 인터뷰에서 ‘올해의 계획’에 대한 질문에 크리스탈은 “한 단계 올라가는 것이 내 목표다. 뭐든 차근차근 생각하려고 한다. 성과를 이루려면 길게 내다보고 천천히 다가가야 할 것 같다”며 “일적인 면에서도 그렇고, 개인적으로도 좀 더 성숙한 마인드를 갖고 싶다” 라며 2014년에도 이어질 그녀의 활동에 기대를 높였다.
크리스탈 내추럴 화보를 접한 네티즌들은 “크리스탈 내추럴 화보 매력 넘치네” “크리스탈 내추럴 화보 진짜 분위기 미녀” “크리스탈 내추럴 화보 진짜 예쁜 것 같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제공: 더 셀러브리티)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이효리-이상순 부부, 코믹 셀카 깜짝 공개
▶ 김우빈 차기작 영화 ‘기술자들’ 최종 확정…기대감↑
▶ 이영하 박찬숙, 가상 재혼 “바람둥이인 줄 알았는데…”
▶ 유아인 개념발언 “우리가 얼굴마담처럼 나서긴 했지만…”
▶ 이민호 박신혜, 열애설 공식 부인과 함께 불쾌한 입장 드러내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