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O글로벌국제전화가 재한 화교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지난 26일 영등포 아트홀에서 열린 ‘한국화교, 중국교민 신년맞이 경축연회’ 행사를 후원했다고 밝혔다.
이번 연회는 중국재한교민협회총회 주최하고 ㈜한강문화미디어가 주관했으며, 중국주한대사관, 중국주한영사관을 비롯해 각 지방 중국재한교민협회 등 1,00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연회에서는 중국재한교민협회가 준비한 중국 무술 시범, K-POP 그룹 공연 등 다양한 축하 무대가 이어졌다. 더불어 우수지방교민협회와 개인에 대한 표창 수여식도 열렸다.
OTO글로벌국제전화는 이날 별도의 부스를 마련해 OTO글로벌국제전화의 깨끗한 통화품질과 저렴한 요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무료통화 체험 이벤트도 진행해 호응을 얻었다. 또한 손님들에게 따뜻한 차와 중국에서 춘절에 카드나 돈을 선물하는 빨간 봉투 ‘홍빠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펼쳤다. 홍빠오에는 무료로 고국의 가족 및 친지들과 통화할 수 있는 OTO무료국제전화 이용권을 담아 마음을 전했다.
이번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특별 간행물인 ‘??-한화’에 실렸으며 해당 간행물은 중국 대사관 및 영사관 등에 배포될 예정이다.
OTO글로벌국제전화 관계자는 "국내 국제전화 1위 업체로 자리매김할 수 있게 해준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외국인근로자복지센터 및 재한 외국인 단체 등에 무료통화이용권을 지원하는 등의 후원 행사를 꾸준히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