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살아남는 법' 세미나 개최

입력 2014-02-03 13:07   수정 2014-02-03 21:21

<p>한국 모바일 게임사들을 위해 한국,중국,일본의 모바일 마케팅 회사들이 손 잡고 공동 세미나를 개최한다.</p> <p>구미코리아, 애드웨이즈코리아, 앱애니, 파이브락스는 '2014 격동의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살아 남는 법' 세미나를 2월 12일 오후 2시 선릉역에 위치한 디캠프(센터장 이나리 dcamp.kr) 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p> <p>이번 행사는 국내 시장 공략은 물론 해외 시장 진출을 꿈꾸는 국내 모바일 게임사들을 위해 마련됐다. 특히 2014년을 시작하는 시기에 전세계 모바일 게임 시장 전반을 분석하고 최신의 모바일 마케팅 트렌드와 정보를 공유하는 자리가 될 전망이다.</p> <p>첫 번째 발표자인 손장호 앱애니코리아 지사장(appannie.com)은 2013년 전세계 앱마켓 트렌드를 돌아 보고 2014년 시장을 전망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또한 앱애니 데이터를 토대로 2014년에 떠 오를 유망 시장을 진단해 준다.</p> <p>두 번째 발표자인 이창수 파이브락스 대표(5rocks.io)는 2014년에 주목해야 할 데이터 분석 및 운영 기법에 대한 발표한다. 특히 모바일 게임 고객생애가치(LTV:Life Time Value), 휴면유저 분석을 통한 리타게팅(Retargeting) 등 해외 시장에서 각광받고 있는 최신 마케팅 정보를 전달할 계획이다.</p> <p>이어서 이선진 애드웨이즈코리아 지사장(adways.net)은 '모바일 마케팅 전략 Why? How? What?' 이라는 주제로 실질적인 수치 데이터를 기반으로 효과적인 모바일 광고를 집행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한다.</p> <p>마지막 발표자인 마사루 오노기 구미코리아 대표(gumikorea.com)는 '글로벌 시장에 대응하는 모바일 게임 전략'이라는 주제 하에, 세계 모바일 게임 시장의 특징과 현황을 짚어 보고 한국 모바일 게임 개발사가 성공적으로 글로벌 시장에 진출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발표할 예정이다. 구미코리아는 '진격1942' 등 모바일 게임으로 유명한 일본계 모바일 게임 회사로 한국, 싱가포르, 미국, 프랑스, 중국 등에 진출한 글로벌 기업이다.</p> <p>세미나 참가 신청 및 자세한 정보는 온오프믹스에 개설된 '2014 격동의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살아남는 법 세미나' 등록 페이지(http://onoffmix.com/event/23420) 에서 확인할 수 있다.</p> <p>한경닷컴 게임톡 황인선 기자 enutty415@gmail.com</p>

'모바일게임 미국진출 성공비결 알고 싶다면...'
손장호 지사장 '시장을 알아야 전략이 보인다'
임현균 '전략적 해외 마케팅, 앱리프트에 답 있다'
손장호 '앱애니, 러시아-브라질 모바일게임 주목'
스티브 정 '앱리프트, 해외시장 소통 만족스럽다'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