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3D 경주마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 '더비임팩트', 사전등록 이벤트

입력 2014-02-04 10:44  

NHN엔터테인먼트의 TOAST에서 서비스하고 일본 스마트폰 게임 개발사 'Ateam'에서 개발한 3D(3차원) 경주마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 '더비임팩트'가 오는 12일까지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더비임팩트'는 일본의 스마트폰 게임 전문 개발사인 Ateam이 2013년 5월 출시, 현재 일본의 대표 경주마 시뮬레이션게임으로 자리매김한 작품이다.

이를 국내 시장에 적합하게 NHN엔터테인먼트가 로컬라이징 작업을 진행, 한국 최초의 경주마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재탄생시켰다.

국내 이용자 성향에 맞도록 ▲유료화 구조를 변경하고, ▲이용자 편의를 위해 UI개선 ▲커뮤니티 접근성 강화와 함께 일본에 비해 아직 덜 알려진 경마 콘텐츠를 쉽게 알리기 위한 ▲툴 팁 기능을 추가해 한국 유저들을 위한 로컬라이징 작업에 공을 들였다.

'더비임팩트'는 경주마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답게 ‘육성 파트’에 대한 차별화된 재미를 강조했다.평소 경주마에 관심이 많은 이용자들은 제한된 성장 기간 동안 효과적으로 능력치를 강화시키기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공략의 재미를 찾을 것이며, 이에 반해 초보 이용자들은 자동 추천 기능을 통해 스트레스 없이 보다 쉽고 재밌게 경주마 육성에 도전할 수 있다.

아울러 실존하는 경주마와 기수, 경기장을 완벽하게 구현함과 동시에, 높은 퀄리티의 3D 그래픽 레이싱 장면을 통해 박진감 넘치는 경주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보다 정밀한 순위 판정을 위한 ‘카메라 판독’ 시스템과 ‘날씨’와 ‘밤낮’ 등 다양한 연출로 마치 실제 경마장에 온 것 같은 느낌을 갖게 한다.

오는 12일까지 진행되는 '더비임팩트' 사전등록 신청자에게는 푸짐한 혜택이 주어진다.신청자 전원에게는 A등급 씨수말과 함께 기수 패키지가 지급되고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문화상품권이 지급될 예정이다. 또 페이스북으로 친구와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에너지 음료 기프티콘도 받을 수 있다.

NHN엔터테인먼트 김경덕 캠프장은 “'더비임팩트'는 말을 육성하는 재미와 달리는 박진감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진정한 스포츠 게임”이라면서 “국내 최초 리얼 경주마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이라는 자부심을 갖고 한국에서도 그 명성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최고의 서비스를 약속 드린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최초 경주마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 '더비임팩트'의 사전 등록을 원하는 이용자는 공식 홈페이지(http://brand.smart.hangame.com/promotion/derbyImpact.nhn)에서 접수 가능하다.

한경닷컴 김효진 기자 jinhk@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