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한국소비자포럼이 젊고 따뜻한 소비자 ‘팀 화이트’와 강원도 고성에 위치한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에서 <2014 브랜드캠프>를 개최했다.
팀 화이트는 기업과 소비자의 상생을 이끌어 갈 젊고, 따뜻한 소비자로 브랜드에 대한 따뜻한 수다, 리얼버즈™를 통해 좋은 브랜드를 널리 알리는 소비자 마케터로서의 역할을 하고 있다. 이번 캠프에서는 팀 화이트 중 200여명이 ‘브랜드에 대한 따뜻한 수다, 리얼버즈™’ 광고영상을 직접 제작했다.
한편 10만 명의 젊고 따뜻한 소비자를 보유한 한국소비자포럼은 소비자 참여 콘텐츠 리메이크 홍보 마케팅 프로젝트 ‘리얼버즈™’를 진행하고 있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