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이에 앞서 후원사 SK텔레콤과 주관 3사는 건국대학교 새천년관에서 미디어데이를 갖고 출전팀과 대회 개요 등을 알리는 자리를 가졌다.
나진, 삼성갤럭시, 진에어, CJ엔투스, IM, KT 롤스터, SKT T1이 출전하는 이 번 대회는 매주 목요일 저녁 6시 30분과 일요일 낮 2시에 생방송으로 진행될 예정.
7개 팀 풀리그와 상위 4개팀 플레이오프, 결승전의 순서로 진행될 이 번 대회는 결승전을 제외한 모든 경기에서 각 팀별 두 개의 유닛팀이 참가해 3세트 경기를 치른다.
각 팀은 승패와 세트 득실에 따른 포인트를 가져가게 되고 (3:0 승리시 +3점, 2:1 승리시 +1점, 1:2 패시 -1점, 0:3 패시 -3점), 가장 많은 승리를 거둔 상위 4개 팀이 플레이오프에 진출한다.
결승전은 5세트 경기로 6월 중 진행되며, 우승팀에게는 상금 5천만원이 수여된다.
이 번 대회의 관전 포인트는 마스터 매치로 이름 붙여진 3세트 (마지막 세트) 경기로 각 팀은 유닛 팀이 아닌 전체 로스터에서 엔트리를 자유롭게 가져갈 수 있다. 가령, SKT T1 K의 미드라이너 '페이커' 이상혁과 S팀의 정글러 '호로' 조재환이 한 팀이 되어 출전할 수 있는 방식. 이는 LoL 챔피언스와는 다른 방식으로 팬들에게는 색다른 볼거리가 될 전망이다.</p> <p>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p>
모두가 기다린 '하스스톤' 온게임넷 프로그램 뜬다!
모두의마블, '신나는 테마파크' 더 빠르게 즐겨라!
2013 대한민국 e스포츠 대상, 영예의 후보는?
롤 최강 클럽 가리는 '마스터즈'도 판도라TV에서!
1억 상금 잡아라! '모두의 마블' 전국민 대회 화제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