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달 컴백을 앞둔 그룹 소녀시대의 'Mr.Mr.(미스터미스터)' 티저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SM엔터테인먼트는 11일 오전 11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소녀시대의 4번째 미니앨범 'Mr.Mr.'의 티저 영상을 게재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소녀시대는 섹시한 간호사 복장을 하고 몽환적인 분위기의 병원에서 한 남성을 치료하고 있다. 소녀시대 멤버들의 짙은 스모키 화장과 붉은 입술의 메이크업에 이번 앨범 활동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또한 뮤직비디오 속 소녀시대 멤버들이 타이틀곡 제목 'Mr.Mr'를 연상시키는 심장 박동 그래프 모양의 팔찌와 목걸이로 착용해 시선을 끌었다.
약 36초 영상에서 짧게 공개된 신곡 'Mr.Mr.'는 빠른 템포의 일렉트로닉 사운드로 '미스터 미스터'라는 가사가 반복된다.
한편 소녀시대는 오는 19일 4번째 미니앨범 'Mr.Mr.'를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선공개한 후 24일 앨범을 출시할 예정이다.
소녀시대 티저 공개를 접한 누리꾼들은 "소녀시대 티저, 미스터미스터 벌써 대박 조짐", "소녀시대 티저, 섹시 컨셉인가? 기대중", "소녀시대 티저, 빨리 풀영상으로 보고싶다", "소녀시대 티저, 소녀시대 컴백 완전 기다려진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