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배급은 20세기 폭스(이하 폭스)가 맡았다. 폭스는 러시아 개봉일을 4월17일로 확정했다. 현지 최대 와이드릴리즈에 해당하는 1000개관 이상에서 러시아 관객들을 만난다.
레드로버는 러시아 시장이 10개의 독립연합국을 포함하고 있어 해외 박스오피스 매출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회사 측은 넛잡의 순차적인 개봉으로 해외 매출도 지속 증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넛잡은 미국에서 누적 매출 5525만 달러를 기록했다. 캐나다에서는 개봉 첫 주말 박스오피스 2위에 올랐다. 2주차에는 주말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기도 했다. 개봉 3주차를 맞은 국내에서도 44만명 이상의 관객을 모았다.
한경닷컴 정혁현 기자 chh03@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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