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예나 인턴기자] 배우 박신혜 장근석이 중국 음료 광고를 통해 재회했다.
2월12일 박신혜 소속사 측은 중국 통일음료 모델로 동반 출연한 박신혜 장근석의 스틸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해당 스틸 사진 속 두 사람은 나란히 음료를 든 채 활짝 웃고 있다. 특히 오렌지 빛깔의 음료와 흰색, 에메랄드 색 등 밝은 톤의 의상을 입고 있는 두 사람과 잘 어우러져 상큼함과 청량감을 더했다.
앞서 두 사람은 드라마 ‘미남이시네요’를 통해 호흡을 맞춘 바 있으며 아시아의 스타로 거듭난 현재 중국 음료 광고 촬영을 통해 재회하자 해외 팬들의 시선을 집중됐다.
올해로 15주년을 맞이한 중국 통일 음료 측은 박신혜 장근석 모델 발탁 이유에 대해 “아름다운 청춘을 대표하는 두 사람과의 협력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확고히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기존 모델이었던 장근석과 새로운 모델 박신혜가 완벽한 파트너십을 이루며 앞으로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를 부여할 것”이라며 기대감을 내비쳤다.
이에 3년 연속 음료 모델을 하게 된 장근석은 “그간 모델 활동이 나와 잘 맞는다는 생각을 해왔다. 앞으로도 즐겁게 활동 하고 싶다”며 각오를 다졌다.
박신혜 장근석 음료 광고 스틸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박신혜 장근석 중국 음료 광고 잘 어울린다” “박신혜 장근석 ‘미남이시네요’ 때 생각난다” 등의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사진제공: S.A.L.T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정경미 임신, 올 9월출산 예정 “건강관리에만 집중”
▶ 양상국, 천이슬과 결혼 후 계획 “천이슬과 귀촌 하고파”
▶ 모태범 4위, 초반 스피드-후반 스퍼트가 관건 ‘이제 시작이다’
▶ 김수현 측 “‘밤을 걷는 선비’ 제의 받은 적 없어…차기작은 아직”
▶ 수지 ‘별그대’ 깜짝 카메오 출연, 김수현 요청에 흔쾌히 “오케이”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