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오토모티브위크] 디오엔제임스, 차량용 블랙박스 블랙엔젤 출시

입력 2014-02-13 16:46  


디오엔제임스(대표이사 윤원구)는 오는 3월28일부터 30일까지 일산 고양 킨텍스에서 열리는 자동차 애프터 마켓 전문 전시회 ‘2014 오토모티브위크(Automoive Week 2014)’에 참가한다.

디오엔제임스가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차량용 블랙박스 블랙엔젤. 이 제품은 방전특화 DPC 기능(Dynamic Power Control)이 탑재돼 차량의 주행시간을 근거로 배터리의 충전량을 산출할 수 있다. 현재 특허 출원 중이며, 주차모드 사용시간도 자동으로 계산 가능하다.

이외에도 차선 이탈 경보 LDWS(Lane Departure Warning System), 내열 회로채택(80℃ 고온 영상 촬영 가능)과 Fake LED 기능 지원, 3.5인치 LCD, HD 해상도 리얼타임 녹화 및 전후방 2채널 등을 갖추고 있다.

디오엔제임스는 차량용 네비게이션 및 자동차 전장용품을 취급하는 전문회사로 아이샤크 안테나, 아이트립(매립전용 트립 인터페이스), 바나나파킹, 차량용 블랙박스 블랙엔젤, 차량 블랙박스용 보조 배터리 등 다양한 제품을 취급하고 있다. 지난 2012년에는 197억 원의 매출을 달성해 화제를 모았다. 최근에는 유통전문회사에서 제조 전문회사로 거듭나기 위해 기술연구소 운영 및 연구개발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오토모티브위크는 자동차 정비, 수리 및 서비스 전시회 ‘오토서비스 코리아’와 튜닝, 업그레이드, 커스텀 전시회 ‘더 튜닝쇼’를 통합한 산업전시회다. 정비기기, 부품, 용품 등 자동차 관련 애프터서비스 제품을 총망라해 전시하고 모터스포츠와 튜닝파츠, 모터사이클 및 카오디오, 4WD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2014 오토모티브위크’ 전시 기간에는 쇼를 통해 자동차의 새로운 문화를 알리는 ‘KMS 2014’도 동시 개최된다. KMS(Kar Model Show)의 국내 개최는 이번이 처음이며, 첫 번째 쇼 메인 파트너로 미국 최대의 수입차 클럽쇼 HIN(Hot Import Nights)를 결정했다. 미국의 유명 자동차 클럽쇼도 순차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전시는 한경닷컴에서 동영상 전문사이트 유튜브를 통해 전 세계 실시간 생중계된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