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창재 "고객과 상생해야 성공"

입력 2014-02-13 21:37  

금융CEO 한마디


[ 김은정 기자 ] 신창재 교보생명 회장(61·사진)은 13일 충남 천안 유량동 연수원에서 열린 ‘한국소비자학회 학술대회’의 특별 강사로 나서 “보험사가 진정으로 성공하려면 고객과 상생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신 회장은 “고객피해를 최소화하는 게 소비자 보호라면 혜택을 극대화하는 건 고객만족”이라며 “소비자 보호는 고객만족경영의 출발점이자 최소한의 도리”라고 설명했다.

그는 또 “금융업은 제조업과 달리 고객에게 돌려줘야 할 자산을 많이 보유한 만큼 경영을 잘해야 할 사회적 책임이 커 남다른 윤리의식을 가져야 한다”고 덧붙였다.

김은정 기자 kej@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