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S금융그룹 부산은행(회장 겸 은행장 성세환)은 지역 대학생들과 소통하고 꿈과 열정을 함께 가꾸어 나가기 위해 ‘제9기 부산은행 대학생 홍보대사(BS FRIENDS)를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17일부터 3월2일까지 지원신청서 접수를 통해 3월7일 서류전형 합격자를 발표한다. 3월11일~12일 이틀간의 면접을 거쳐 3월17일 최종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모집인원은 70여명. 4월부터 7월까지 4개월간 활동한다.신청은 부산은행 문화포탈 BS팝부산(www.popbusan.com)을 통한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부산,울산,경남 지역 동시모집을 통해 선발된 제9기 대학생 홍보대사는 4월초 발대식을 시작으로 조별로 나눠 부산은행 관련 홍보활동, 사회공헌활동 등 다양한 활동으로 본격적인 부산은행 대학생 홍보대사활동을 시작한다.
제8기 대학생홍보대사 모집시(모집인원 70명) 15대 1의 높은 경쟁율을 보일 정도로 부산은행 대학생 홍보대사는 지역대학생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신상구 부산은행 지역발전홍보부장은 “부산은행 대학생 홍보대사를 통해 대학생들의 열정과 희망을 이루어 나가길 희망 한다”고 밝혔다.
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