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1 멤버 산다라박의 컴백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2NE1이 산다라박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을 예고했다.
2NE1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24일 YG 공식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산다라박의 티저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산다라박은 희뿌연 연기를 배경으로 파격적인 파란색 언밸런스 컷에 검은색 비니를 쓰고 시크한 눈빛으로 강렬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특히 서태지와 아이들의 '컴백홈' 활동 시절의 'S' 로고가 박힌 비니와 파란 글씨의 'Come Back Home'이라는 문구가 새 앨범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COME BACK HOME'은 'CRUSH'와 함께 2NE1의 이번 정규 2집 더블 타이틀 곡 중 하나로, 떠나간 연인을 그리워하는 가사 내용과 R&B와 레게, 힙합의 요소들이 골고루 섞여 있는 크로스오버 장르의 곡이다. 언플러그드 버전도 함께 앨범에 수록될 예정이어서 같은 곡의 다른 분위기를 감상할 수 있다.
한편 2NE1은 오는 26일 밤 12시 정규 2집 공개를 시작으로, 오는 3월 1일,2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열리는 두 번째 월드투어 'ALL OR NOTHING'의 첫 공연을 통해 2집의 신곡 무대를 처음 공개할 예정이다. 이후 9개국 12개 도시에서 월드 투어 공연을 가진다.
2NE1 산다라박 티저 이미지 공개에 누리꾼들은 "2NE1 산다라박, 이번 앨범 컨셉도 대단해", "2NE1 산다라박, 더 이뻐졌다", "2NE1 산다라박, 파란 머리를 저렇게 잘 소화하다니", "2NE1 산다라박, 다른 멤버들 모습도 기대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