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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컴포트화 소비 확대에 발맞춰 숍인숍 매장과 울트라 쿠션과 논슬립, 초경량 등의 기능을 적용한 신제품 50여종 출시를 통해 적극적으로 시장 공략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금강제화에 따르면 최근 3년간 '바이오소프(Biosof)', '바레베르데(VALLEVERDE)' 등 이 회사 컴포트화 판매량은 매년 25%씩 증가하고 있다. 최근에는 패션과 기능성이 결합된 다양한 컴포트화가 출시돼 중, 장년층에서 젊은 층으로 소비층도 넓어졌다. 올해 금강제화가 설정한 컴포트화 판매 목표치는 50만족이다.
금강제화 관계자는 "컴포트화를 슬립온, 로퍼, 힐 등 다양한 스타일로 선보인 것이 소비층 확대와 함께 판매 증가로 이어지고 있다"며 "기능성과 패션성을 동시에 만족시킨 다양한 컴포트화 출시와 전문 매장 운영을 통해 약 50만족의 신발을 판매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경닷컴 오정민 기자 blooming@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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