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런닝맨'이 새 학기 특집으로 대학생들과 함께한 '대학교 제전'편을 방송한다.
2일 방송되는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하 '런닝맨')에선 멤버들이 각자 다른 대학교를 방문해 각종 미션에 도전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런닝맨' 멤버들은 랜덤으로 대학교들의 이름이 적힌 카드를 선택한 뒤 각자 고른 학교로 출발했다.
학교에 도착한 멤버들은 수많은 학생들을 만나가며 최종 미션을 함께할 학생을 찾았다.
특히 게임을 펼치기 위해 학교를 찾은 개리는 미션을 서로 하겠다며 손을 든 여학생에게 둘러싸여 쑥스러운 듯한 미소를 짓기도 했다.
또한 ‘런닝맨’ 멤버들이 모인 카페에서 개리가 송지효의 손을 잡고 미소 짓는 모습이 공개되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촬영을 마친 학생들은 "직접 참여해보니 매주 다양한 미션들을 소화해내는 '런닝맨' 멤버들이 대단한 것 같다"는 소감을 남겼다는 후문이다.
런닝맨 '대학교 제전' 편을 접한 네티즌들은 "런닝맨, 대학교에 찾아갔구나. 우리 학교엔 안 왔나" "런닝맨, 우리 학교에 왔었는데 이제 방송하는 구나" "런닝맨 어떤 학교로 갔을까" "런닝맨 개리는 여대로 간건가" "런닝맨, 개리 지효 무슨 일이 있었던거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대학생들과 함께 캠퍼스를 누비는 SBS '런닝맨'은 오늘(2일) 오후 6시10분 부터 방송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