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hankyung.com/photo/201403/201403036645g_01.8424696.1.jpg)
이번 캠페인은 스타일에 맞게 레시피를 제안하는 행사다. 손담비는 다이어트 레시피 조이박스를 김지민은 저칼로리 식단의 레시피 라이트박스 제안하는 대결이다.
4주에 걸쳐 손담비, 김지민이 스페셜K로 자신만의 스페셜k를 활용한 다양한 음식을 직접 만들어 영상을 통해 공개하면 소비자들이 직접 응원하는 레시피박스를 고르게 된다.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사은품을 증정한다.
캠페인 웹사이트(www.specialkbox.co.kr)을 통해 자신에게 더 맞는 스타일을 선택, 공감한 소비자들에게는 켈로그 스페셜K 제품은 물론 추첨을 통해 MCM 비세토스 지퍼장지갑, 비비안 웨스트우드 장지갑, 스와로브스키 팬던트, 안나수이 로즈링 루즈 등 경품이 제공된다.
한경닷컴 노정동 기자 dong2@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