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마케팅대상] 에스와이에스리테일, 창고형 가전매장 '프라이스킹' 매장 확대

입력 2014-03-05 22:01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에스와이에스리테일에서 운영하는 전자랜드는 지난해 3월 창고형 가전매장인 ‘전자랜드 프라이스킹’을 선보였다. 가전제품뿐 아니라 생활필수품과 잡화 등을 한곳에 모아 고객의 쇼핑 편의를 높인 매장이다. 32인치 TV, 청소기, 전자레인지 등 가전제품은 대량 매입해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생활잡화와 캠핑용품 등은 직수입을 통해 가격을 낮췄다. 전자랜드는 올해 프라이스킹 매장을 확대할 방침이다. 오는 5월까지 전국의 모든 직영점을 프라이스킹으로 전환한다는 계획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