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마케팅대상] 신한금융투자, 고객 수익률로 평가…자산관리 프로 육성

입력 2014-03-05 22:05  

올해 한경마케팅 대상 CI마케팅부문에서는 ‘프로들의 자산관리’라는 슬로건으로 브랜드 가치를 높인 신한금융투자가 수상했다. 신한금융투자는 고객 수익률로 직원을 평가하는 고객 수익률 평가 제도를 도입해 업계 반향을 일으켰고 사내 최고 투자전문가 집단 ‘마이스터클럽’ 등 자산관리 역량을 키우는 다양한 제도를 도입했다. 젊은 층을 타깃으로 마케팅을 강화하기 위한 ‘대학생 서포터즈’도 호응이 높았다. 한국경제신문 설문조사 ‘대학생이 뽑은 최고의 대외활동’ 4위에 선정되기도 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