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 보조브랜드 '천년나무'…2014년 분양 아파트부터 적용

입력 2014-03-09 21:41   수정 2014-03-10 04:05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 김진수 기자 ] LH(한국토지주택공사)는 ‘천년나무’(로고)를 아파트 보조 브랜드로 결정, 메인 브랜드 ‘LH’와 함께 올해 분양하는 아파트에 사용하기로 했다고 9일 발표했다.

LH는 2009년 통합 이후 회사명을 알리는 데 집중하기 위해 LH를 아파트 브랜드로 사용해왔다. 하지만 별도 브랜드 도입에 대한 고객의 요구 등을 반영해 서브 브랜드 도입을 추진했다.

‘천년나무’는 오래도록 변함없는 집에 대한 가치를 상징하며 영속성, 편안함, 지속적인 성장, 튼튼함 등의 의미를 가지고 있다는 게 LH의 설명이다. ‘입주민의 가정에 신뢰, 행복, 희망을 심어주는 친구 같은 존재로 오랫동안 함께하겠다’는 뜻을 담고 있다. LH는 기존 브랜드의 연속성과 인지도를 고려해 디자인했다고 설명했다.

김진수 기자 true@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