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starnews.hankyung.com/wstardata/images/photo/201403/44e1edfdff28d7e17a85da3271ef10a3.jpg)
[김예나 기자] 배우 윤시윤 여진구 주연 ‘백프로’ 개봉일을 확정 지었다.
3월11일 영화 ‘백프로’(감독 김명균) 배급사 측은 “대한민국 대표 훈남들이 선사하는 유쾌한 기적을 웃음과 감동으로 담은 영화 ‘백프로’가 4월 개봉한다”고 밝혔다.
영화 ‘백프로’는 유명 프로골퍼로 이름을 날리던 백세진(윤시윤)이 음주 운전사고로 모든 것을 잃어버린 후 전교생 6명이 전부인 섬마을 학교에 오면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이후 백세진은 폐교 위기에 처한 섬마을 학교를 구하기 위해 학교 대표 악동 이병주(여진구)와 순박한 아이들과 함께 좌충우돌 작전을 실행하며 재미와 감동을 줄 예정이다.
특히 드라마 ‘제빵왕 김탁구’ ‘총리와 나’ 등 대세 배우로 자리잡은 유시윤과 국민 남동생 여진구의 만남에 많은 여성 팬들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더불어 배우 박상면, 천호진, 이경영, 이병준, 이원종 등 대표 명품 조연 연기자들 역시 대거 참여해 영화 ‘백프로’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한편 ‘두 남자가 선사하는 유쾌한 기적’이라는 카피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는 영화 ‘백프로’는 4월3일 개봉 예정이다. (사진제공: 시네마제니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쌈디, AOMG 공동 대표 합류…박재범과 의기투합
▶ 김연아, 5월 은퇴 “새 갈라쇼로 사랑에 보답하고파”
▶ 가인 ‘24시간이 모자라’ 아찔 의상+맨발로 무대 장악
▶ 진세연, 겹치기 출연 논란 “‘감격시대’ 지장 없다” 해명
▶ [포토] 투하트, 키-남우현 '당신의 선택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