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노리카코리아, 대학생 대상 '책임 음주' 캠페인 진행

입력 2014-03-12 17:32   수정 2014-03-12 17:32

[ 노정동 기자 ]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12일 대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책임 음주 캠페인인 '체크-메이트' 캠페인을 2년 연속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 캠페인은 학생들과 직접 소통하면서 무분별한 음주문화를 지양하고, 학생들 스스로 음주에 책임감을 갖게 하는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사회공헌 활동이다.

'체크-메이트'는 2012년 대학생 책임음주 캠페인 공모전을 통해 채택된 캠페인으로 현재까지 전국 6개 학교에서 약 2100여명의 학생들이 책임음주를 실천할 것을 약속해오고 있다.

장 마누엘 스프리에 페르노리카코리아 대표는 "페르노리카 그룹은 지난 40년간 책임음주 문화를 전파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며 "이번 캠페인이 대학생들 사이에 건전한 음주 문화를 조성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경닷컴 노정동 기자 dong2@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