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모의고사는 2015학년도 수능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는 올해 처음 실시되는 학력평가로 전국 고교생이 모두 응시하는 시험으로 본인의 실력을 점검하고 학습 전략을 세울 수 있다는 점에서 매우 중요하다.
3월 모의고사는 6월, 9월 모의고사와는 달리 재수생이 포함되어 있지 않기에 고3한테는 정확한 본인의 등급이나 실력을 알 수가 없다는 게 한계였다. 하지만, 스카이에듀에서는 동종 업계 중 유일하게 재수생이 포함된 보정점수 서비스를 제공하여, 좀 더 정확한 성적을 제공한다.
특히, 3월 모의고사 성적을 토대로 6월 모의고사 예상성적까지 분석해 준다. 또한 점수대별로 지원 가능 대학과 학과도 확인할 수 있다.
스카이에듀는 12일 저녁부터 채점 서비스, 영역별 실시간 등급컷, 백분위, 표준점수 등을 제공한다. 특히 시험 종료 후 가장 빠르게 등급을 확인할 수 있는 실시간 등급컷 서비스는 과목별 성적 분석과 회원들의 등급컷을 종합적으로 비교해 본인의 성적이 어느 수준인지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더불어 스카이에듀는 국어 이근갑, 영어 킹콩 김재형, 사회문화 이지영, 윤리 이현, 생명과학 최정윤, 물리 정원재, 화학 박상현 등 각 과목별 1위 선생님들의 해설강의까지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