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 하자상담 통합 콜센터 운영

입력 2014-03-13 21:00   수정 2014-03-14 03:54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LH(한국토지주택공사)는 지역별로 분산돼 있는 하자 상담 업무를 본사 콜센터로 통합 운영한다. 이달부터 수도권에서 수개월간의 시범 운영을 한 뒤 전국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앞으로 LH가 자체 공급한 임대주택과 분양주택뿐 아니라 매입임대 아파트 등에 대한 하자접수 및 상담도 가능하다. 1600-1004(ARS 3번)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