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배우 이유비가 외모 자신감을 드러냈다.
3월14일 진행된 한 음료 광고 촬영 현장에서 이유비가 특유의 발랄한 표정 연기와 함께 명품 몸매를 과감히 선보여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날 촬영에서 이유비는 스키니진, 민소매와 핫팬츠 등 몸매가 강조되는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하면서 늘씬하고 아름다운 각선미를 공개해 탄성을 자아냈다. 촬영 후반부에는 깜찍 발랄한 댄스까지 선보여 만능 엔터테이너로써의 모습을 유감없이 펼쳐 보였다.
이유비는 쉴 새 없이 이어진 촬영에도 지친 기색 없이 특유의 밝은 미소와 발랄함으로 촬영장 분위기메이커로써 현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에 광고 촬영 관계자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음료 브랜드 이미지와 이유비의 청순하고 건강한 매력이 잘 어울려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며 모델 선정 이유를 밝혔다.
이유비 명품 몸매 외모 자신감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유비 외모 자신감 가질 만큼 명품 몸매네” “이거 먹으면 나도 날씬해지는 건가” “이유비 외모 자신감 할만 해”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이유비는 영화 ‘상의원’에 캐스팅 돼 스크린 첫 데뷔를 앞두고 있다. (사진제공: 현대약품)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걸그룹 출신 공서영, 클럽녀와 수준급 춤 배틀
▶ ‘피미르’ 천민기, 롤 승부조작 자백 후 건물에서 투신
▶ ‘해피투게더3’ 이승훈 “소치올림픽 5000m, 메달 못 따 아쉬워”
▶ 린제이 로한, 성관계 36명 명단 공개 “사망한 히스레저도 포함”
▶ ‘택시’ 박시은-진태현 “3년동안 거의 매일 봐” 닭살커플 면모 드러내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