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소영 변천사, 22년간 어디가 변했나? '미모는 그대로'

입력 2014-03-17 13:35  


고소영 변천사가 화제다.

한방 프리미엄 샴푸 브랜드 려(呂)는배우 고소영의 헤어 리즈 시절부터 지금까지의 헤어 히스토리를 한 눈에 보여주는 프리런칭 TV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프리런칭 광고는 과거부터 최근까지 고소영이 출연한 작품 속의 모습을 순차적으로 보여주며, 고소영의 헤어 변천사를 되짚어 볼 수 있는 방식으로 제작됐다.

데뷔 초 출연했던 작품 속 22년 전 고소영의 모습을 비롯해 최근 모습에 이르기까지, 시간이 흘러도 변함없이 건강하고 아름다운 헤어를 간직한 고소영의 모습을 담아내며, 고소영의 과거 모습으로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특히, 여자의 헤어를 인생에 비유하며 ‘여자에게 머리가 아름다워야 할 시간은 아직 많이 남아있기에, 헤어 안티에이징을 시작해 오래도록 아름다움을 지키라’는 메시지를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고소영 변천사, 머리만 변한 것 같네", "고소영 변천사, 미모는 똑같아", "고소영 변천사, 늙질 않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고소영 변천사' 광고는 케이블TV 및 려 브랜드 홈페이지(www.ryoe.co.kr), 려 브랜드 유투브 채널(http://www.youtube.com/apryoe)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