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11번가, 업계 최초 판매자 공인인증제 도입

입력 2014-03-18 07:00  

SK플래닛의 11번가는 브랜드스탁이 조사·평가한 ‘2014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오픈마켓 부문 브랜드가치 1위에 선정됐다. 11번가는 ‘4대 보상제(위조품 110% 보상제, 110% 최저가 보상제, 고객실수 보상제, 배송지연 보상제)’와 ‘연중무휴 24시간 콜센터 운영’ 등 오픈마켓의 약점으로 지적된 신뢰성을 높일 수 있는 정책을 시행해 왔다. 업계 최초로 판매자 공인인증제도를 도입해 블랙마켓 근절에도 앞장섰다.

이 같은 노력으로 업계 최초로 2년 연속 소비자 만족 부분 ‘4관왕’을 달성하는 등 업계 최고의 고객만족도를 자랑하고 있다. 지난해 말에는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소비자중심경영(CCM·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도 획득했다. 11번가는 올해도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고객중심경영 강화에 나섬으로써 ‘오픈마켓 최고의 신뢰기업’이란 타이틀을 강화한다는 목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