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멸의 전사, 5일 만에 사전 등록 5만 명 돌파

입력 2014-03-25 17:27  

<p>㈜레드사하라 스튜디오(대표 이지훈, 이하 레드사하라)의 모바일 RPG 기대작 '불멸의 전사' 사전 예약자가 5만 명을 돌파했다.
지난 18일부터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시작, 23일 자정 기준으로 5만 명 이상의 사전 예약자가 몰려 게임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증명했다.
4월 출시를 곧 앞두고 있는 '불멸의 전사'는 3D 영웅 캐릭터들의 수집, 육성, 파티 구성, 결과 관전 등의 매니지먼트 요소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전략 RPG 게임이다.
타 유사 RPG게임과 비교했을 때 <불멸의 전사>의 명확한 차이점은 자동전투 및 자동 스킬 중에도 필요 시 유저가 직접 개입하여 4인파티의 조작이 가능하여 전투의 묘미를 더욱 살릴 수 있다는 점이다. 아울러 길드 레이드 등 길드 컨텐츠를 대폭 강화하여, 현존 하는 모바일 게임 중 가장 쉽게 길드커뮤니티를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불멸의 전사' 사전 등록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 (http://www.redsaharastudio.com/event/web_event.php)를 통해 바로 참여 가능하며, 이용자 전원에게 고급 영웅 초대권 1개, 고급 아이템 상자 3개, 스테이지 입장 시 필요한 열쇠 50개와 게임 내 캐시인 10,000 골드를 지급한다.
레드사하라 스튜디오 이지훈 대표는 '사전 등록 이벤트의 뜨거운 호응에 대단히 감사하는 마음을 전한다.'며, '곧 성공적으로 오픈, 유저들의 니즈와 업데이트에 주력해 현재의 상승세를 이어가고 전투의 맛과 길드 콘텐츠가 일품인 RPG 게임으로 자리잡겠다'고 밝혔다.
한편, 레드사하라 스튜디오는 배터리온라인, R2, C9 등 웹젠의 대형작들을 성공시킨 핵심인력이 뭉친 게임사로, 케이큐브벤처스로부터 4억 원을 투자 받았다.</p> <p>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p>

케이큐브벤처스, '레드사하라'에 4억 원 투자
레드사하라, '불멸의 전사' 사전 등록 이벤트 개시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