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배우 황신혜 딸 이진이와 모델 겸 배우 안재현의 친분이 화제다.
이진이는 2013년 12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두 번째로 같이 오빠랑 서서 전 영광입니다. 앞으로 자주 봤으면 좋겠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진이와 안재현이 다정하게 얼굴을 맞댄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을 선보이고 있는 안재현과는 반대로 이진이는 반달눈을 만들며 환한 미소를 짓고 있어 이목을 끌고 있다.
황신혜 딸 이진이 모습에 네티즌들은 “황신혜 딸 이진이, 안재현과의 친분 부러워요” “황신혜 딸 이진이, 피부 예쁘다” “황신혜 딸 이진이, 안재현과 어떻게 아는사이?” “황신혜 딸 이진이, 황신혜랑 닮았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3월24일 오후 서울 종로구 세종로 광화문 등지에서는 타이라 뱅크스가 이끄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아메리카 넥스트 톱 모델’(America's Next Top Model) 한국 편 촬영이 진행됐다. 이날 이진이는 타이라 뱅크스로부터 포즈 지도 등을 받으며 촬영에 임했으며 현장에는 배우 황신혜도 함께한 것으로 전해졌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라디오스타’ 장우영 “박세영 아니면 ‘우결’ 출연 안했다”
▶ ‘응급남녀’ 박두식, 극중 아들과 데칼코마니 같은 표정 ‘눈길’
▶ 엠블랙 ‘브로큰’ 슬픈 이별에서 짙은 남자의 향기가 느껴진다
▶ ‘밀회’ 판도라의 상자는 열렸다, 김희애 유아인 격정멜로 시작(종합)
▶ [포토] 이준 '한층 성숙해진 섹시 카리스마'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