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hankyung.com/photo/201403/201403269978a_01.8511461.1.jpg)
상신브레이크㈜(대표 김효일)는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국내 유일의 자동차 에프터 마켓 전문전시회 '오토모티브위크(Automotive Week 2014)에 참가한다.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이번 '오토모티브위크'에 상신브레이크는 Hi-Q, Hardron 브레이크 패드 및 라이닝을 선보일 계획이다.
상신브레이크㈜는 자동차 브레이크 시장 점유율 1위 업체다. 현대, 기아, 한국GM, 르노삼성, 쌍용 등 국내 자동차회사 조립용 부품을 OEM으로 공급하고 시판용 브랜드인 Hi-Q와 프리미엄 제품 Hardron을 생산하고 있다.
특히 탁월한 기술력, 안전성, 완벽한 제품생산 시스템으로 국내외 모든 차량의 제품을 생산·공급한다. 안정된 제동감, 저소음 실현, 긴수명의 비석면 제품으로 최고의 품질을 자부, 제품개발부터 최종 시험에 이르기까지 컴퓨터에 의한 완벽한 공정관리로 최상의 제품을 내놓고 있다.
관계자는 "오랜 경험과 검증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항상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생산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오토모티브위크는 자동차 정비, 수리 및 서비스 전시회 '오토서비스 코리아'와 튜닝, 업그레이드, 커스텀 전시회 '더 튜닝쇼'를 통합한 산업전시회다. 정비기기, 부품, 용품 등 자동차 관련 애프터서비스 제품을 총망라해 전시하고 모터스포츠와 튜닝파츠, 모터사이클 및 카오디오, 4WD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2014 오토모티브위크' 전시 기간에는 쇼를 통해 자동차의 새로운 문화를 알리는 'KMS 2014'도 동시 개최된다. KMS(Kar Model Show)의 국내 개최는 이번이 처음이며, 첫 번째 쇼 메인 파트너로 미국 최대의 수입차 클럽쇼 HIN(Hot Import Nights)를 결정했다. 미국의 유명 자동차 클럽쇼도 순차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더불어 국내 최초로 자동차 관련 용품 및 제품 창고 세일도 열린다. '블랙 세일(BLACK SALE)' 부스 내에서 자유롭게 중고물품을 교환 및 매매할 수 있으며 한정수량 리미티드 세일 찬스도 제공한다. 이번 전시는 한경닷컴에서 동영상 전문사이트 유튜브를 통해 전 세계 실시간 생중계된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