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최고의 프리미엄 물티슈로 우뚝 선 아기물티슈 몽드드가 이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몽드드가 마련한 '시어머니 눈치 안보기 프로젝트'는 국가 공인 인증기관으로부터 받은 시험성적서를 제품에 동봉, 배송한다는 내용으로 진행된다.
몽드드 물티슈와 발송되는 편지봉투 안에는 국가공인 시험인증기관에서 받은 11가지 유해화학물질에 대한 불검출 시험성적서와 피부자극에 대한 비자극 성분 인정 시험성적서, 유정환 대표이사가 고객에게 전하는 감사의 메시지가 함께 포함됐다.
'시어머니 눈치 안보기 프로젝트'는 시험성적서를 홈페이지의 제품설명 섹션에서만 공개해 온 일반 물티슈 업계의 관행을 탈피해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유정환 대표이사는 딱딱한 업계의 전반적인 분위기를 풀어주고 싶다는 생각으로, 직접 유머러스한 네이밍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업체는 고객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물티슈임을 업계 스스로 적극적으로 알리는 게 중요하다고 판단하여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했다.
몽드드 기획실 홍여진 실장은 "학기를 마치고 어머니에게 성적표를 보여드리는 마음으로 이번 프로젝트를 신중히 준비했다"며 "물티슈 성분 논란이 팽배한 이 시점에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몽드드 물티슈에 대한 자신감이자 제품을 믿고 구매해주는 고객들에게 보내는 몽드드의 노력에 대한 성적표"라고 전했다.
한편 몽드드는 언제나 한발 앞선 마케팅전략과 품질 최우선 경영 정책을 바탕으로 소비자 중심 경영의 새로운 길을 개척해 왔다. 이번 시어머니눈치안보기 프로젝트로 고객과의 깊은 신뢰관계를 형성하고 업계의 새로운 관행을 만들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