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한국에서 가장 공감받는 기업] 도미노피자, 69만명 '페이스북 고객'과 이벤트·사회공헌활동

입력 2014-03-28 07:01  

도미노피자(대표 오광현)는 소비자 중심의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바탕으로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면서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등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와 오프라인을 연계한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을 통해 업계 최고의 SNS 활용 기업으로 평가받고 있다.

8만여명의 팔로어를 보유한 도미노피자의 트워터(@dominostory)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실시간으로 들을 수 있는 소통의 장이다. 동시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공간이다.

국내 피자업계 최초로 오픈한 도미노피자 페이스북 팬페이지(facebook.com/dominostory)에서는 69만여명의 팬을 대상으로 이벤트 및 주문 서비스, 고객 참여 사회공헌활동인 해피옥션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도미노피자는 SNS와 오프라인을 연계한 프로모션과 소비자 참여형 콘텐츠를 바탕으로 활발한 디지털 마케팅 활동을 선보이고 있다. 2010년부터 2013년까지 4년 연속 ‘대한민국 인터넷 소통대상’ ‘대한민국 소셜미디어 대상’ 등을 수상하며 소셜 경쟁력 우수 기업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