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블로그는 30, 40대 주부들의 호응이 뜨겁다. 주부들의 관심을 이끌어낸 주인공은 NS쇼핑호스트. 이들은 블로그를 통해 ‘방송 뒷얘기’나 ‘소소한 일상’을 들려준다. 무엇보다도 ‘시간관계상’ 방송 중 언급하지 못했던 상품관련 얘기들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NS홈쇼핑의 페이스북과 트위터는 2030세대의 놀이터로 젊은 층이 흥미로워할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수시로 실시한 ‘젊은 이벤트’도 2030세대의 관심을 끌었다. NS홈쇼핑은 2012년 회사 페이스북 안에 TV 생방송을 바로 볼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을 유통업계 최초로 선보이기도 했다.
NS홈쇼핑의 SNS 마케팅 성공은 숫자로도 확인된다. 지난해 7월부터 올해 2월까지 다양한 SNS 매체를 통해 NS몰(www.nsmall.com)에 접속, 유입된 고객 수가 1만7000여명으로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