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영예

입력 2014-03-28 09:44  

[ 최유리 기자 ] 대한항공이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의 영예를 안았다.

대한항공은 지난 27일 한국광고주협회 주최로 진행된 '제 22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시상식에서 '내가 사랑한 유럽 TOP10'과 '어디에도 없던 곳 인도양으로' 상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대한항공의 '내가 사랑한 유럽 TOP10' 캠페인은 유럽에 대한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Needs)와 여행 목적, 명소들을 담아 인쇄 부문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에 선정됐다.

인도양 TV CF는 인도양 각 지역의 멋진 풍광을 담은 영상과 함께 여행자가 각 지역에서 느낀 감상을 '여행기' 형식으로 풀어내 TV 부문 '좋은 광고상'을 받았다.

한경닷컴 최유리 기자 nowhere@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