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NS윤지가 신곡 '야시시'의 2차 티저 블랙버전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NS윤지의 소속사 JTN엔터테인먼트는 28일 정오 공식 유튜브 채널 및 페이스북 등을 통해 신곡 '야시시'의 2차 티저 블랙버전 영상을 공개하며 "이번 티저 영상이 '19금'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공개된 영상에서 NS윤지는 검은색 스포츠 브라 탑과 짧은 바지를 입고 침대에 누워 뒤척이거나 볼륨미 넘치는 몸매를 그대로 드러낸 슬립 차림으로 스타킹을 신는 등 지난 1차 화이트버전 영상에 비해 한층 더 과감해진 섹시미를 선보여 남성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NS윤지의 신곡 '야시시'는 레트로한 탱고에 힙합 리듬이 가미된 곡으로, 앞선 화보 이미지와 1차 티저 화이트버전 영상 공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NS윤지는 다음달 1일 새 디지털 싱글 '야시시' 음원을 공개한 후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NS윤지 2차 티저 영상 공개에 누리꾼들은 "NS윤지 2차 티저, 블랙버전 이렇게 수위 높을 줄이야", "NS윤지 2차 티저, 뮤비는 어느 정도길래", "NS윤지 2차 티저, 1차에 이어 2차도 대박", "NS윤지 2차 티저, 이번 '야시시' 활동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뉴스